티스토리 뷰

game/킹스

오랜만에 왔으니 근황

둘둘둘 2018.05.26 19:42
얼마나 안 쓴 거지?? 암튼 새 친구들이 생겼다.

 

특기할 것은 여장수들이 늘어났다!
저 네 명 중에선 채염을 제일 먼저 뽑았고 그 다음엔 동백, 관은병, 그리고 오늘자 포삼랑까지!

동백이는 신캐 승급 이벤트 끝나자 마잨ㅋㅋㅋㅋㅋㅋ 마일리지로 뽑았다... 사실 각성석 쪼들려서 왕천급 누가 나오든 갈아버리려 했는데 긔여운 동백쟝이라 못 갈았다ㅠㅠ

내 동백쟝은 아직 6성이고 실질적으로 굴리는 전장도 연합전 뿐이라 낙인을 잘 모르겠는데 탑랭커 분들 보면 채용률이 높다... 좋은가 보다...싶다.


그리고 관은병!
나는 최근까지 단뽑운빨이 정말 안 좋아서 양학등도 못 뽑았었는데 동백쟝 이후 파란 용이 세 번 떴었다.
 마초/관은병/손견!
이 중 무려 둘이나 새로 뽑은 것이다. 그것도 맹장 기근인 내 덱에섴ㅋㅋㅋㅋ 이 겜은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여캐는 엥간하면 다 책사포지션인데 은병이는 다행히도 맹장이다.


그리고 a급 여자 맹장을 봤으니 응당 짜보는 야매 여인국ㅋㅋㅋ 손노반 어둠저깎 들어가고 갓즈키와 동백쟝이 콜라보하는 악녀팟을 뇌피셜로 짰는데 급묘 없어서 맞다가 끝날듯

사실 은병이가 나올 줄 몰라서 화만을 비롯해 그동안 나온 여캐들을 거진 갈아가지고ㅜㅜ 넘넘 모자란다
힐러는 동백쟝으로 대체한대도 다른 A급 맹장인 연사가 없으니까 기절 연계가 안나와서 대체 운록이가 꼭 필요하다.


피크네코님 보고 계신가요? 보고 계시면 다음 단뽑에 보연사 오국태 신헌영 좀 넣어주세요!! 사랑합니다!!


다음은 오늘 합성으로 뽑은 따끈따끈한 포삼랑!!
잠결에 했는데 아마 cccc였던 걸로 기억한다....
첫 스킬이 보호막이란 것 밖에는 모르겠지만(심지어 연합전도 안 뛰어봄)속성이 번개라 은병이랑 궁합이 좋을 것 같다. (미부인을 갈아버린 사람)
 요즘 시련에서 피해가는 던전이 번개/냉기/자연인데 번개는 이렇게 어찌저찌 커버되겠지 뭐!!

그리고 또 새 친구들 남자편!! 사실 더 뽑은 것 같은데 보이는 대로만 추렸당


유방은 진짜... 내가 게임에 질리고 현타도 오고 개인적으로도 지쳐 있던 무렵 기계적으로 누른 150뽑으로 나왔다. (눈을 의심)
그래서 부랴부랴 약재 먹이고 재료 모아서 승급하고 각성도 시키고... 아무튼 그랬는데 유지력이랑 거리가 멀었던 내 덱의 숨통도 트여주고 기만으로 남의 스킬 카피해서 나한테도 전해준다. 급묘+공속 복사해오면 너무 고마움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간중간 강인함, 회피, 흡혈 복사해오면 이렇게 예쁠 수가 없다ㅋㅋㅋㅋ 역시 한고조 충성충성^^7

용저! 빙결도 빙결이지만 저는 생선을 안좋아합니다 이하생략


대출상담은 안 한다는 무도사 비의ㅋㅋㅋㅋ 마이너의 한 축이었던 클론무장(이라는 단어가 생각이 안 나서 검색해봄)이었는데 아주 긔여운 외양으로 리메이크 되었다!! 똑같이 클론이었던 장완은 배추도사 확정인듯ㅋㅋㅋㅋ 스킬셋은 힐러지만 도트힐이 아니라 바운스힐이었던 듯... 아닌가?? 확인 좀 해봐야지.


손책ㅋㅋㅋㅋ 기간제 역대급ㅋㅋㅋㅋㅋ 진짜 기가 차는 역대급^^ 왕거서에서 컬렉션 보상으로 원보나 받지 뭐 ㅋㅋ 라고 생각하며 뽑았는데 은병이 나올 줄 알았으면 이 왕천으로 연사 픽하고 드림걸즈 보상 받아먹을 걸 그랬음... 과거의 나를 매우 쳐라...

손견... 짤 안보이니 크롭으로 대신한다 암튼 단뽑으로 파란 용 나와서 근 2년만에 첨봤는데 드디어 강동 손 씨 다 모았구나ㅜ 하고 감격먹었더니 손노육이 아직 흑백잼ㅋㅋㅋㅋ
신캐 좀 그만 내라 나 안 줄 거면 ㅡㅡ

 

 그래도 빈약한 맹장라인(심지어 태4성 미만은 거의 다 재료용이다.)을 책임져줄 든든한 할배시다! 아내까지 데려와줬으면 더 좋았겠지만!!(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그리고 역시 리메이크된 조무를 뽑았다. 같이 서 있는 짝꿍은 망령이나 불사나 엎치나 메치나 똑같이 제 때 안 죽는 악의!

 요즘 자폭덱이 아예 한 갈래로 자리를 잡아서 나도 좀 키워보려고 했는데 정말 육성하기가 힘들다...흑흑
조무는 주연처럼 쓰러짐 연계도 있고(화상은 있나? 있겠지 뭐) 새 cc인 흑염(근데 정체를 모름) 셀프 연계도 되는데 아직 덜 키워서 그런지 덱이랑 밸런스를 못 맞추겠당 투기장에서 비벼보다 보면 그냥 4책략(망령)만 쓰다가 뒤지는 게 허다함 ㅜㅜ얼른 키워야 하지만... 자원이 쪼들리다 보니 너무 힘들당!


한참 전에 키우려던 미즈키조차 아직 못 키웠음 ㅠㅠ 중간에 유방 출현도 그렇고 깔짝거리면서 모호하게 육성한 게 많아가지곸ㅋㅋㅋㅋ



아암튼 마무리 어떻게 하지

나는 아직 속성도 제대로 못 찍어줬는데 보패는 진짜 뱁새 오브 뱁새가 되어서 가랑이가 찢어진다ㅜㅜ 근데 또 무슨 영물이니 동상이니 진짴ㅋㅋㅋㅋ 즐겜 한 번 하기 겁나 힘듦...


피크네코님 한게임님 보고 계신가요?? 보고 계시면 여불위이벤트 한 번만 더 해주세요!!!ㅠㅠ 볼 리가 없지만ㅜㅜ 흑흑

'game > 킹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형이 왜 여기서 나와  (0) 2018.07.05
이미 드라마 블로그가 된 듯 하지만  (0) 2018.06.04
오랜만에 왔으니 근황  (0) 2018.05.26
마일리지 계속   (0) 2017.12.21
합성은 위험합니다   (2) 2017.11.29
나는 왤케 운이 없냐   (0) 2017.11.29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   2019/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